Top

삼성전자 최초 5G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 출시

41 주소복사

삼성전자가 차세대 모바일 경험의 포문을 여는 삼성전자 최초 5G 스마트폰 '갤럭시 S10 5G(Galaxy S10 5G)'를 5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월 1일 국내 이동통신 3사와 5G 이동통신 네트워크를 상용화 한데 이어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명실상부 5G 이동통신 선도업체임을 입증했다.

삼성전자는 5G 칩셋부터 스마트폰, 통신장비까지 엔드투엔드(end-to-end)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약 10년 전부터 5G 연구 개발에 착수해 표준화를 주도했을 뿐 아니라 세계 최초 기가비트급 전송속도 구현, 다중셀간 최초 핸드오버 시연 성공 등 5G 이동통신 상용화에 앞장서 왔다.

기존 LTE 대비 최대 20배 빠른 전송 속도, 초저지연, 초연결성이 특징인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S10 5G'는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으며, 영상 통화도 선명한 4K 화질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은 "놀라운 속도와 연결성을 지원하는 5G 이동통신 상용화는 삼성전자의 비전인 '커넥티드 리빙(Connected Living)' 실현을 앞당긴다"며 "'갤럭시 S10 5G'를 시작으로 향후 전세계 더 많은 소비자들이 5G 이동통신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S10 5G'는 시네마틱 경험을 제공하는 6.7형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Infinity-O Display)'와 스마트폰 후면 쿼드 카메라 등 총 6개의 카메라, 45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갤럭시 S' 시리즈 중 최대 화면인 6.7형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S10 5G'는 고사양 게임도 끊김 없이 더욱 높은 몰입감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콘텐츠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갤럭시 S10 5G'는 전면 듀얼 카메라와 후면 쿼드 카메라까지 총 6개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특히, 후면에 삼성전자 최초로 적외선 기술을 활용한 '3D 심도 카메라'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영상에 보케(Bokeh) 효과를 주는 '라이브 포커스 동영상'은 물론, AR 기반으로 물체의 길이 등을 측정하는 간편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S10 5G'는 5G 무선통신 기술을 빠른 처리 속도로 최상의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8GB RAM 을 기본 탑재했을 뿐 아니라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4,500mAh의 대용량 배터리, 25W의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갤럭시 S10 5G'는 256GB, 512GB의 두 가지 내장 메모리 모델로 출시된다. 256GB 모델은 크라운 실버·마제스틱 블랙·로얄 골드의 총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39만 7천원이다. 512GB 모델은 크라운 실버·마제스틱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55만 6천 5백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10 5G'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월 5일부터 16일까지 '갤럭시 S10 5G'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 인이어(In-ear)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Galaxy Buds)' △ 무선충전듀오와 무선충전 배터리팩, 5G 로고 케이스로 구성된 무선 충전 패키지 △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 9만원 구매 쿠폰 중 하나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년 1회에 한해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50% 현장 할인 서비스와 리니지M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5G 이동통신을 다양한 콘텐츠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제휴 서비스도 제공한다.

'갤럭시 S10 5G' 구매 후 6월 30일까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100종 이상의 게임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바로 즐길 수 있는 '해치 프리미엄(Hatch Premium)' 3개월 무료 이용권과 실시간 4K 방송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카메라파이 라이브(CameraFi LIVE) 올인원'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카메라파이 라이브 올인원'은 UHD 화질의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자동으로 인물을 인식해 여러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효과를 지원하는 멀티플샷, 123도 초광각 카메라 라이브 방송 등 오직 '갤럭시 S10 5G' 사용자를 위한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4월 '갤럭시 S10 5G'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 스마트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 매입 시세 대비 최대 2배 보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S10 5G'는 기존 이동통신사 모델뿐 아니라 공시 지원금 등 혜택을 동일하게 받으면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만 선택해 설치할 수 있는 모델로도 출시된다. 또한, 자급제 모델로도 출시된다.

'갤럭시 S10 5G'는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5G

Samsung Newsroom Newsletter

구독 신청폼
닫기
SAMSUNG NEWSROOM
댓글

4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조미화 댓글:

    카카오내비가 등록이 않됩니다

    1.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댓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1. 삼성전자 뉴스룸 댓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팀입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 정책에 따르면, 제5조 게시물의 삭제 기준에서 1.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거친 언어 또는 욕설과 저속한 비어, 은어, 속어를 사용한 게시물은 삭제 처리가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뉴스룸 하단에 있는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 정책’ (http://bit.ly/2dhoAfp)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이상수 댓글:

    만족합니다~

  3. 이윤서 댓글: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11기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 기자단 입니다 ! 처음 갤럭시 s10 5g사진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처음 사진을 사용해도 될까요?

  4. 답답 댓글:

    카메라 전면부 전환시 오류가 떠요. 카메라 설정 초기화 해도 계속 오류남

  5. 오진다 댓글:

    진짜 오진다
    최초5g 삼성과 에스케이합작으로 자 국민 뒤통수 후리네 3g 쓸때도 이거보다 좋았던듯
    참고로 엘티이 요금제 사용 가능합니다
    비싼 요금제 굳이 쓰실필요 없어요

  6. DO 댓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1. 삼성전자 뉴스룸 댓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팀입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 정책에 따르면, 제5조 게시물의 삭제 기준에서 1.다.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거친 언어 또는 욕설과 저속한 비어, 은어, 속어를 사용한 게시물은 삭제 처리가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뉴스룸 하단에 있는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 정책’ (http://bit.ly/2dhoAfp)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 ㅡㅡ 댓글:

    사전예약 호구 ㅜ

  8. Bh 댓글:

    5지는 무슨 집안에서는 안터짐 ㅋㅋㅋㅋㅋㅋ
    밖에나가서 조선시대 티비안테나처럼 사용해야되고 티맵 쓰다가 오지끊기면 안내도 끊기고 수동으로 데이터 lte로 바까서 다시 티맵켜야되고 개불편 개허접함 ㅜㅜ 사전예약해서 받앗는데 저나는 왜또이리큰거야ㅜㅠ 요금제 개비싸고 효율 개없네 ㅜ

  9. 깐이 댓글:

    속도도 너무느리고 자꾸 끊기고 카톡메세지도 먹통 안보내지고 짜증나네 돈은 5g요금쳐먹으면서 속도는 머냐진짜 도둑놈심보네 이거완전

  10. 삼성화재 대한총괄정원균 댓글:

    삼성화재포탈과사무실와이파이가적용되게해주세요

  11. poohlmj 댓글:

    연결 자주 끊기고 VR도 연결안되고 이벤트도 찾기 힘들고 대체로 잘안되고 힘듬

  12. 한건희 댓글:

    자꾸 먹통되고 네트워크 연결 오류 납니다.
    이런 불편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왜 아무런 대응을 안하시는지?

  13. 송기훈 댓글:

    이것이 그 소문에만돌던 기능들이 다있는거?

  14. Sk 우수고객 댓글:

    저도 4월5일날 SK개통했는데 자꾸 먹통이 되서 자꾸 재부팅을 해야 합니다. 조취좀 취해주세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른 사용자도 다 그런 것 같아요. 심각합니다.

  15. 김성호 댓글:

    ㅡㅡ 4월5일 개통
    좋아라 들고 핸드폰삼매경 근데 자꾸 인터넷이 안되요
    와이파이 켰다 끄면 네트워크장애 그러고 5g에서 lte 로 넘어가면서도 느려지고 네트워크 불안정 어쩔땐 통신도 먹통 처음에는 재부팅 그러다 유심에 문제있나 의심도 해서 보고 이거 도대체 뭔가요?
    한두푼도 아니고 조치 및 보상 요구합니다.

  16. 전영하 댓글:

    갤럭시105g 4월5일 개통후
    답답합니다 속은것 같기도하고
    5g에서 LTE로 넘어가면 모든게 먹통이되어서 통화를 하다가도 먹통이 됩니다 안정화가 언제되는지 아님 해지를 해야하는지

  17. 5G개통후 하루 댓글:

    5G 통하중 끊김 현상이 발생하여 114통하중 10분사이에 5번 이상 통화가 끊어지네요 참고로 지역은 서울입니다
    저만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건가요?

  18. 시야기 댓글:

    사용해보니 너무 느려요…
    5G는 잡히는곳도 흔치않고 끈기고
    20배는 아직…
    그런데 미리 구입하게된 고객들에게 혜택은 너무적고 요금제와 기기값은 너무 비싸고…
    후회중입니다…

  19. 천자 댓글:

    5g아예안되고 자꾸 인터넷 끊긴다

  20. 박희동 댓글:

    유투브시청을 가끔 하는데 중간 중간 끊김현상이 생기네요~~

  21. 임동현 댓글:

    s10 5g쓰는데 집에서5G가아예안터지네요 LTE처음 나왔을때보다 심각한대 이건;;

    1. 이도화 댓글:

      유플 슈퍼찬스고객인데 3월에 공시지원금받구요 4월에 5G교체과정에서 기존과같이 공시지원을받고 현금개통하려니 기존 공시지원금을 밷으라는데 그럼 기기값을 받아 가는거잖아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리고 모든 통신사들의 5g홍보는 5g교체 1만원~2만원 디테일하지 못한 표기들이 난무함으로 인해서 이런뒤통수를 맞은거라곤 생각도못했네요
      왜 3월에 내가 현금준 돈을 갈아타는 과정에서 내돈 바로 환불하고 추가금 받는게 기존기기에 대한 보상이잖아요
      5g값을 다시 현금내라
      미리 납부한 내 돈은 포인트로 전환해서 요금으로 상계처리해준다. 말이가 글이가~~
      바로 5g구매하면서 차이나는 금액을 무는것도 억울한데 돈을 묵혀두라뇨!! 삼성에서 책임지세요.
      사전구매한 고객들에세 삼성은 s10 4G예약 가입당시 5g관련 모델의 기기값을 고객들에게 전달했어야 했습니다.
      그저 주듯이 광고 띄우고 요금인상하고 서비스품질은 떨어지고 뭣하는겁니까?……

  22. 손상희 댓글:

    사진도 너무 선명하고
    검나 빠름빠름

  23. 신지수 댓글:

    5g 엄청끊겨요 lte가 훨씬빠름ㅡㅡ 괜히 비싼돈쓰며 바꾼듯

  24. 김홍락 댓글:

    S10 5G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25. 김정훈 댓글:

    오늘 5G로 갤럭시 10+에서 바뀠는데 후회감이 실짝 지하쪽으로 들어가니 인터넷 무지 끈어지네요ㅠㅠ

    1. 권정음 댓글:

      설정-모바일네트워크 들어가셔서 LTE 체크하셔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5G 전산망 구축될때까진 그리사용하시는게 덜 불편하실듯 하네요

  26. 김정훈 댓글:

    오늘 5G개통해서 처음 써봤는데 인터넷 끈김도 심하고 하루종일 짜증났네요
    조금만 지하에 들어가면 게속 킅어지니 갤럭시10이 더 좋다는생각이 오후에 계속 생각을 잘못했나하는 생각이ㅠㅠ

  27. 김은정 댓글:

    S10 구매하여5g 로4월8일 교환 하기로하였 는대추로내는돈은얼마인지요

  28. 이대희 댓글:

    ap가 엑시노스 9820아님???? 어떤 의미로 고성능인가요??

  29. 허의 댓글:

    두얼유심 모델로출시하면 좋켓습니다 서비스에 근무하시는분 배달알바 해외근로자 로밍~회사용 개인용 폰하나로 통합힐수있고요

  30. 노트10 댓글:

    휴대폰 사양이 속도를 앞지르는 단계인건가 그반대인가
    5G가 어느정도 딜레이를 줄이는지 궁금하군 저환경에서
    저런폰 아직 안써 봤쓰니 추측만하는중

  31. 갤럭시s 광팬 댓글:

    세게를 제패하라 삼성 화이팅!!!!!!

  32. S10사용자 댓글:

    현재 S10쓰고 있는데 엑시노스9820 성능이 다른 칩셋에 비해 성능이 부족한거 같아요 엑시노스 칩셋이 더욱 발전하면 좋겠어요 삼성 화이팅!

    1. 실버 세이블 댓글:

      8890 대비 후짐 개임 성능 중심의 설계가 아니니까
      S7시리즈는 개이밍 으로 만들어서

      1. 아닠ㅋㅋㅋㅋ 댓글:

        뭔소리세요ㅋㅋㅋㅋㅋㅋㅋ 9820이 8890대비 후지다니ㅋㅋㅋㅋㅋ 실사용에 가장 가까운 GFXBench기준 스냅과 gpu동급이고 cpu는 더 나은데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9820이 아무리 못해도 8890보다는 훨 좋습니다만? 세대차이가 나는데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1. 오백균 댓글:

          가격은얼마가나요

        2. 강하트 댓글:

          VR 연결이안되어 삼성써비스센터 다녀왔는데 호환이안된다구 업데이트 될때까지 기다리라구하네요ᆢ
          처리해줄수있는게 없다구
          사은품준다고 사전예약해서 바꿨는데 이게먼가요?

인기 기사

Samsung Newsroom Newsletter

구독 신청폼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