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영상] 쉴 새 없이 접었다 폈다… 갤럭시 폴드는 ‘극한 테스트’ 중

34 주소복사

4.6형 크기의 스마트폰을 완전히 펼치면, 태블릿에 버금가는 7.3형의 대화면이 나타난다. ‘폴더블 스마트폰’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내며 지난 2월 20일(현지 시간) 최초 공개된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현재 ‘신뢰성 랩’에서 사용자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갤럭시 폴드는 이곳에서 5년 동안 하루 100회 접었다 펴는 동작을 가정한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하게 된다. 사용자가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힌지 디자인과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을 확인하는 것. 테스트를 완료하는 데에도 약 일주일이 소요된다. 아래 영상에서 ‘극한 테스트’ 중인 갤럭시 폴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amsung Newsroom Newsletter

구독 신청폼
닫기
SAMSUNG NEWSROOM
댓글

3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lg망해라 댓글:

    불쌍해

  2. 글로벌 댓글:

    당연한 테스트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극최고의 품질만이 살아 남는 유일한길.

  3. 우파루파 댓글:

    글쎄 필요없는데? 그리고 애플사 이길라고 억지부리는듯하다. 폰은 폴더폰까지 발달했어야..그걸로 계속 써야했어

    1. 후우 댓글:

      어딜 가나.. 삼성부품으로 만들어진 애플을 물고 빠는 인간이 존재하지..

  4. 엔지니어 댓글:

    삼성이 뛰어난게 아니라 삼성이 정상이고 엘지가 모질이임.
    삼성이랑 일하면서 아 짜증난다 생각이 들었는데 엘지랑 일하면 아 삼성사람들은 양반이었구나 그런 생각이 듬.
    스크 사람들이 제일 쿨함.

  5. 김기리 댓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1. 삼성전자 뉴스룸 댓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팀입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 정책에 따르면, 제5조 게시물의 삭제 기준에서 7.가. 의미가 없는 단순 텍스트나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등록하는 등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삭제 처리가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뉴스룸 하단에 있는 ‘삼성전자 뉴스룸 운영 정책’ (http://bit.ly/2dhoAfp)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임선용 댓글:

    다 좋은데 두께가 좀더 슬림한 아쉬워요

  7. [태림]° 댓글:

    폰 접는 부분만 바꿔야겠다 (애플이 업글됀 버전 만들기 전에 ㅋㅋㅋ) 뭐니뭐니 해도 삼성파

  8. 폰사용자 댓글:

    접히는 부분이 약한데… 왠지

    먼지들어가면 조지것다 ㅎㅎ

  9. 노트9사용자 댓글:

    비틀어봐야 하는데….

  10. 안기효 댓글:

    시험 인원 100명만 들고 한달만 쓰게 해봐요. 그리고 피드백을 수용하면 되는것. 그보다도 삼성 기술력 어마어마해졌네요 이쯤되면 진짜로 외계인을 고문하나

  11. 데헷 댓글:

    척추를 접었다 폈다 해브러잉~!

  12. 안화목 댓글:

    시험기의 상태가 실제 사용과 조금 다른 형태로 펼쳐진다
    펼치는 동작이 사람손으로 했을때 가해지는 힘의 위치와 방향이 감안되지 않은거 같음
    힘의 위치는 위, 중간, 아래 또는 코너가 있을수 있고,
    힘의 방향은 엄지는 힌지 쪽을 밀면서 펼칠수 있으며 나머지 손가락은 힌지 쪽이 들려 올라가는 방향이라 보기에 … 최악의 조건을 찾는게 좋을거 같음

  13. 이카루 댓글:

    어찌저찌 주름해결은 완료한것같은데 이제남은 미션은 두께…

  14. 의문 댓글:

    충전 케이블도 안 끼우고 가능한가요?

    1. 모르냐? 댓글:

      “무선충전” 이라는 기능이 있는 것 같아요

      1. ㅋㅋㅋ 댓글:

        ㅋㅋㅋ

  15. 갤10e갤10,5g로넘어갈거임 댓글:

    접히는 부분 화면 말끔한거봐
    뒤로 “휘어서” 넘어가면서도 주름잡히는 중국 폰들과 차원이 다른 기술력.

  16. hsd 댓글:

    주변 온도를 바꾸면서도 같은 평가를 진행해야하는건 아닌지요???

  17. yyf 댓글:

    저 화면 광고로 써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18. SSMan 댓글:

    선두주자의 특권
    먼저 고민하고, 먼저 만들어 내고 먼저 권리를 확보한다.
    문제가 해결된 멋진 솔루션이 제 가치를 발휘하기를 기대합니다.

  19. 정당한 소비자의 목소리는 경청해야 ^^ 댓글:

    폴더는 가격은 비싸고.적게 파는 정책은 좋은 현상이라 생각되네여…최소 시중에 1~2년은 테스트 해봐야 합니다.. 많이 안팔리는게 더 좋은 현상이라봅..: )

    오래 쓰면 화면 변한 다는데 ….기술적 문제및 서비스….소비자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들어야 합니다.

    진실은 소비자에서 나온다고 보네여….빠삭하고 감동적인서비스로 가자!!!

  20. 삼성 정신차려라 댓글:

    갤럭시 S 시리즈처럼 휴대폰 화면에 번인현상같은거 안일어 나겠죠? 오래쓰면 화면 누렇게 변하는거 진짜 짜증나는데 그거 안 고치면 APPLE이나 LG거 계속 쓴다.

    1. Galactica 댓글:

      님 안써도 됨. 내가 2개 쓰고있음ㅋ

    2. 엘지도 정신차려라 댓글:

      엘지는 첨부터 누러던데???

    3. kk 댓글:

      번인없는 oled 는 없다

    4. ㅇㅇ 댓글:

      그 APPLE 디스플레이 삼성이 공급해주는 것임..

  21. cwlee 댓글:

    영하50도
    영상50도 극한 테스트 실시 후 출시일정 잡으시길 분명 냉동창고외 러시아 두바이 에서도 사용할것임 괜히 한국사람 창피주지 말거

    1. ㅎㅎ 댓글:

      누가보면 님이 한국 대표하는줄

    2. ㅇㅇ 댓글:

      ㅋㅋㅋ 모질이들 참많다 그죠?

  22. 박정우 댓글:

    역시 삼성 기술력은 인정합니다.

인기 기사

Samsung Newsroom Newsletter

구독 신청폼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